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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자료실

트위터 자동 계정 체크기.PNG

 

대량의 트위터 계정을 한번에 체크하셔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닉네임체크+실패 및 정지계정 체크 

성공계정만 모아두고 싶으신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

 

namespace 예제_2_컨텍스트_메뉴_

{

/// <summary>

/// Form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public class Form1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ystem.Windows.Forms.ContextMenu contextMenu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2;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3;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4;

/// <summary>

/// 필수 디자이너 변수입니다.

/// </summary>

private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components = null;

 

public Form1()

{

//

// Windows Form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합니다.

//

InitializeComponent();

 

//

// TODO: InitializeComponent를 호출한 다음 생성자 코드를 추가합니다.

//

}

 

/// <summary>

///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

/// </summary>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bool disposing )

{

if( disposing )

{

if (components != null) 

{

components.Dispose();

}

}

base.Dispose( disposing );

}

 

#region Windows Form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 <summary>

///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

///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 </summary>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contextMenu1 = new System.Windows.Forms.ContextMenu();

this.menuItem1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2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3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4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 contextMenu1

// 

this.contextMenu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1,

this.menuItem2,

this.menuItem3,

this.menuItem4});

// 

// menuItem1

// 

this.menuItem1.Index = 0;

this.menuItem1.Text = "열기(&O)";

this.menuItem1.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1_Click_1);

// 

// menuItem2

// 

this.menuItem2.Index = 1;

this.menuItem2.Text = "저장(&S)";

// 

// menuItem3

// 

this.menuItem3.Index = 2;

this.menuItem3.Text = "잘라내기(&T)";

// 

// menuItem4

// 

this.menuItem4.Index = 3;

this.menuItem4.Text = "붙여넣기(&P)";

// 

// Form1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288, 266);

this.ContextMenu = this.contextMenu1;

this.Name = "Form1";

this.Text = "Form1";

this.Load += new System.EventHandler(this.Form1_Load);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hread]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Form1());

}

 

private void menuItem1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contextMenu1.MenuItems.Add(menuItem1.CloneMenu());

}

 

private void menuItem2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contextMenu1.MenuItems.Add(menuItem2.CloneMenu());

}

 

private void menuItem3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contextMenu1.MenuItems.Add(menuItem3.CloneMenu());

}

 

private void menuItem4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contextMenu1.MenuItems.Add(menuItem4.CloneMenu());

}

 

private void menuItem1_Click_1(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contextMenu1.MenuItems.Add(menuItem1.CloneMenu());

}

 

private void Form1_Load(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

 

/* private void contextMenu1_Popup(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

 

namespace 예제_3_도구_모음_

{

/// <summary>

/// Form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public class Form1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tring[] MenuText={"새 파일","열기","저장","잘라내기","붙여넣기"}; // ToolStatus 생성 항목

private System.Windows.Forms.ImageList imageList1;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 toolBar1;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1;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2;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3;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4;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5;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6;

private System.Windows.Forms.StatusBar statusBar1;

private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statusBarPanel1;

private System.Windows.Forms.MainMenu mainMenu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2;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3;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4;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5;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6;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7;

private System.ComponentModel.IContainer components;

 

public Form1()

{

//

// Windows Form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합니다.

//

InitializeComponent();

 

//

// TODO: InitializeComponent를 호출한 다음 생성자 코드를 추가합니다.

//

}

 

/// <summary>

///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

/// </summary>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bool disposing )

{

if( disposing )

{

if (components != null) 

{

components.Dispose();

}

}

base.Dispose( disposing );

}

 

#region Windows Form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 <summary>

///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

///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 </summary>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components = new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System.Resources.ResourceManager resources = new System.Resources.ResourceManager(typeof(Form1));

this.imageList1 = new System.Windows.Forms.ImageList(this.components);

this.toolBar1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

this.toolBarButton1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2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3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4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5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6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statusBar1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

this.statusBarPanel1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this.mainMenu1 = new System.Windows.Forms.MainMenu();

this.menuItem1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2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3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4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5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6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7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System.ComponentModel.ISupportInitialize)(this.statusBarPanel1)).BeginInit();

this.SuspendLayout();

// 

// imageList1

// 

this.imageList1.ImageSize = new System.Drawing.Size(16, 16);

this.imageList1.ImageStream = ((System.Windows.Forms.ImageListStreamer)(resources.GetObject("imageList1.ImageStream")));

this.imageList1.TransparentColor = System.Drawing.Color.Transparent;

// 

// toolBar1

// 

this.toolBar1.Button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

this.toolBarButton1,

this.toolBarButton2,

this.toolBarButton3,

this.toolBarButton4,

this.toolBarButton5,

this.toolBarButton6});

this.toolBar1.DropDownArrows = true;

this.toolBar1.ImageList = this.imageList1;

this.tool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0);

this.toolBar1.Name = "toolBar1";

this.toolBar1.ShowToolTips = true;

this.tool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292, 28);

this.toolBar1.TabIndex = 0;

// 

// toolBarButton1

// 

this.toolBarButton1.ImageIndex = 0;

this.toolBarButton1.ToolTipText = "새 파일";

// 

// toolBarButton2

// 

this.toolBarButton2.ImageIndex = 1;

this.toolBarButton2.ToolTipText = "열기";

// 

// toolBarButton3

// 

this.toolBarButton3.ImageIndex = 2;

this.toolBarButton3.ToolTipText = "저장";

// 

// toolBarButton4

// 

this.toolBarButton4.Style =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Style.Separator;

// 

// toolBarButton5

// 

this.toolBarButton5.ImageIndex = 3;

this.toolBarButton5.ToolTipText = "잘라내기";

// 

// toolBarButton6

// 

this.toolBarButton6.ImageIndex = 4;

this.toolBarButton6.ToolTipText = "붙여넣기";

// 

// statusBar1

// 

this.status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244);

this.statusBar1.Name = "statusBar1";

this.statusBar1.Panel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

  this.statusBarPanel1});

this.statusBar1.ShowPanels = true;

this.status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292, 22);

this.statusBar1.TabIndex = 1;

this.statusBar1.Text = "statusBar1";

// 

// statusBarPanel1

// 

this.statusBarPanel1.AutoSize =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AutoSize.Spring;

this.statusBarPanel1.Text = "statusBarPanel1";

this.statusBarPanel1.Width = 276;

// 

// mainMenu1

// 

this.mainMenu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1,

  this.menuItem5});

// 

// menuItem1

// 

this.menuItem1.Index = 0;

this.menuItem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2,

  this.menuItem3,

  this.menuItem4});

this.menuItem1.Text = "파일(&F)";

// 

// menuItem2

// 

this.menuItem2.Index = 0;

this.menuItem2.Text = "새 파일(&N)";

this.menuItem2.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2_Click);

// 

// menuItem3

// 

this.menuItem3.Index = 1;

this.menuItem3.Text = "열기(&O)";

this.menuItem3.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3_Click);

// 

// menuItem4

// 

this.menuItem4.Index = 2;

this.menuItem4.Text = "저장(&S)";

this.menuItem4.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4_Click);

// 

// menuItem5

// 

this.menuItem5.Index = 1;

this.menuItem5.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6,

  this.menuItem7});

this.menuItem5.Text = "편집(&E)";

// 

// menuItem6

// 

this.menuItem6.Index = 0;

this.menuItem6.Text = "잘래내기(&C)";

this.menuItem6.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6_Click);

// 

// menuItem7

// 

this.menuItem7.Index = 1;

this.menuItem7.Text = "붙여넣기(&P)";

this.menuItem7.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7_Click);

// 

// Form1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292, 266);

this.Controls.Add(this.statusBar1);

this.Controls.Add(this.toolBar1);

this.Menu = this.mainMenu1;

this.Name = "Form1";

this.Text = "Form1";

((System.ComponentModel.ISupportInitialize)(this.statusBarPanel1)).EndInit();

this.ResumeLayout(false);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hread]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Form1());

}

 

private void menuItem2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atusBarPanel1.Text=MenuText[0];

}

 

private void menuItem3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atusBarPanel1.Text=MenuText[1];

}

 

private void menuItem4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atusBarPanel1.Text=MenuText[2];

}

 

private void menuItem6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atusBarPanel1.Text=MenuText[3];

}

 

private void menuItem7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atusBarPanel1.Text=MenuText[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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