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시아평생교육원

소프트웨어자료실

트위터 자동 업로드 프로그램.PNG

트위터광고게시물 업로드시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글,이미지 등 시간 설정을 통해 자동으로 포스팅을 원하시는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this.toolBarButton1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2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richTextBox1 = new System.Windows.Forms.RichTextBox();

this.statusBar1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

this.imageList1 = new System.Windows.Forms.ImageList(this.components);

this.SuspendLayout();

// 

// mainMenu1

// 

this.mainMenu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1,

  this.menuItem5});

// 

// menuItem1

// 

this.menuItem1.Index = 0;

this.menuItem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2,

  this.menuItem3,

  this.menuItem4});

this.menuItem1.Text = "파일(&F)";

// 

// menuItem2

// 

this.menuItem2.Index = 0;

this.menuItem2.Text = "열기(&O)";

// 

// menuItem3

// 

this.menuItem3.Index = 1;

this.menuItem3.Text = "저장(&S)";

// 

// menuItem4

// 

this.menuItem4.Index = 2;

this.menuItem4.Text = "종료(&X)";

// 

// menuItem5

// 

this.menuItem5.Index = 1;

this.menuItem5.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6});

this.menuItem5.Text = "About(&H)";

// 

// menuItem6

// 

this.menuItem6.Index = 0;

this.menuItem6.Text = "이 프로그램은?";

// 

// toolBar1

// 

this.toolBar1.BorderStyle = System.Windows.Forms.BorderStyle.Fixed3D;

this.toolBar1.Button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

this.toolBarButton1,

this.toolBarButton2});

this.toolBar1.DropDownArrows = true;

this.toolBar1.ImageList = this.imageList1;

this.tool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0);

this.toolBar1.Name = "toolBar1";

this.toolBar1.ShowToolTips = true;

this.tool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344, 43);

this.toolBar1.TabIndex = 0;

// 

// toolBarButton1

// 

this.toolBarButton1.ImageIndex = 0;

this.toolBarButton1.Text = "열기";

// 

// toolBarButton2

// 

this.toolBarButton2.ImageIndex = 1;

this.toolBarButton2.Text = "저장";

// 

// richTextBox1

// 

this.richText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48);

this.richTextBox1.Name = "richTextBox1";

this.richText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344, 272);

this.richTextBox1.TabIndex = 1;

this.richTextBox1.Text = "";

// 

// statusBar1

// 

this.status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305);

this.statusBar1.Name = "statusBar1";

this.status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344, 16);

this.statusBar1.TabIndex = 2;

this.statusBar1.Text = "메모장입니다.";

// 

// imageList1

// 

this.imageList1.ImageSize = new System.Drawing.Size(16, 16);

this.imageList1.ImageStream = ((System.Windows.Forms.ImageListStreamer)(resources.GetObject("imageList1.ImageStream")));

this.imageList1.TransparentColor = System.Drawing.Color.Transparent;

// 

// Form1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344, 321);

this.Controls.Add(this.statusBar1);

this.Controls.Add(this.richTextBox1);

this.Controls.Add(this.toolBar1);

this.Menu = this.mainMenu1;

this.Name = "Form1";

this.Text = "Form1";

this.ResumeLayout(false);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hread]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Form1());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제목
태그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