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시아평생교육원

소프트웨어자료실

Naver 포스트 종합관리 프로그램.PNG

 포스트 통합관리 프로그램은 팔로우,댓글,좋아요등 작업을 통해 

다른사람의 포스트 계정과 소통할수잇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런 기능을 통해 고객의 포스트 계정지수를 올려주는

프로그램 입니다. 단기간에 포스트 아이디를

키울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IO;

using System.Text;

 

namespace Stream

{

/// <summary>

/// Form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public class Form1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ystem.Windows.Forms.MainMenu mainMenu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2;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3;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4;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5;

private System.Windows.Forms.StatusBar statusBar1;

private System.Windows.Forms.RichTextBox richText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GroupBox group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ComboBox combo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2;

private System.Windows.Forms.ListBox list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3;

private System.Windows.Forms.ListBox listBox2;

private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openFileDialog1;

/// <summary>

/// 필수 디자이너 변수입니다.

/// </summary>

private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components = null;

public FileStream fileStream;

public byte[] buffer;

public bool fileOpened;

private System.Windows.Forms.SaveFileDialog saveFileDialog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7;

public string filePath;

public Form1()

{

//

// Windows Form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합니다.

//

InitializeComponent();

 

//

// TODO: InitializeComponent를 호출한 다음 생성자 코드를 추가합니다.

//

this.GetLocalDrives();

 

}

 

/// <summary>

///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

/// </summary>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bool disposing )

{

if( disposing )

{

if (components != null) 

{

components.Dispose();

}

}

base.Dispose( disposing );

}

 

#region Windows Form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 <summary>

///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

///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 </summary>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mainMenu1 = new System.Windows.Forms.MainMenu();

this.menuItem1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2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3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4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5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statusBar1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

this.richTextBox1 = new System.Windows.Forms.RichTextBox();

this.groupBox1 = new System.Windows.Forms.GroupBox();

this.comboBox1 = new System.Windows.Forms.ComboBox();

this.label1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label2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listBox1 = new System.Windows.Forms.ListBox();

this.label3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listBox2 = new System.Windows.Forms.ListBox();

this.openFileDialog1 = new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this.saveFileDialog1 = new System.Windows.Forms.SaveFileDialog();

this.menuItem7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groupBox1.SuspendLayout();

this.SuspendLayout();

// 

// mainMenu1

// 

this.mainMenu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1});

// 

// menuItem1

// 

this.menuItem1.Index = 0;

this.menuItem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2,

  this.menuItem3,

  this.menuItem7,

  this.menuItem5,

  this.menuItem4});

this.menuItem1.Text = "파일";

// 

// menuItem2

// 

this.menuItem2.Index = 0;

this.menuItem2.Text = "열기";

this.menuItem2.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2_Click);

// 

// menuItem3

// 

this.menuItem3.Index = 1;

this.menuItem3.Text = "저장";

this.menuItem3.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3_Click);

// 

// menuItem4

// 

this.menuItem4.Index = 4;

this.menuItem4.Text = "종료";

this.menuItem4.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4_Click);

// 

// menuItem5

// 

this.menuItem5.Index = 3;

this.menuItem5.Text = "-";

// 

// statusBar1

// 

this.status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467);

this.statusBar1.Name = "statusBar1";

this.status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656, 22);

this.statusBar1.TabIndex = 0;

this.statusBar1.Text = "간단한 메모장입니다.";

// 

// richTextBox1

// 

this.richText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216, 5);

this.richTextBox1.Name = "richTextBox1";

this.richText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440, 300);

this.richTextBox1.TabIndex = 1;

this.richTextBox1.Text = "";

// 

// groupBox1

//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istBox2);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abel3);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istBox1);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abel2);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abel1);

this.groupBox1.Controls.Add(this.comboBox1);

this.group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0);

this.groupBox1.Name = "groupBox1";

this.group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216, 472);

this.groupBox1.TabIndex = 2;

this.groupBox1.TabStop = false;

// 

// comboBox1

// 

this.combo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40);

this.comboBox1.Name = "comboBox1";

this.combo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200, 20);

this.comboBox1.TabIndex = 0;

this.comboBox1.SelectedIndexChanged += new System.EventHandler(this.comboBox1_SelectedIndexChanged);

// 

// label1

// 

this.label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24);

this.label1.Name = "label1";

this.label1.Size = new System.Drawing.Size(64, 15);

this.label1.TabIndex = 1;

this.label1.Text = "드라이브";

// 

// label2

// 

this.label2.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64);

this.label2.Name = "label2";

this.label2.Size = new System.Drawing.Size(64, 16);

this.label2.TabIndex = 2;

this.label2.Text = "디렉토리";

// 

// listBox1

// 

this.listBox1.HorizontalScrollbar = true;

this.listBox1.ItemHeight = 12;

this.list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80);

this.listBox1.Name = "listBox1";

this.listBox1.ScrollAlwaysVisible = true;

this.list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200, 100);

this.listBox1.TabIndex = 3;

this.listBox1.SelectedIndexChanged += new System.EventHandler(this.listBox1_SelectedIndexChanged);

// 

// label3

// 

this.label3.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184);

this.label3.Name = "label3";

this.label3.Size = new System.Drawing.Size(64, 16);

this.label3.TabIndex = 4;

this.label3.Text = "파일";

// 

// listBox2

// 

this.listBox2.HorizontalScrollbar = true;

this.listBox2.ItemHeight = 12;

this.listBox2.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200);

this.listBox2.Name = "listBox2";

this.listBox2.ScrollAlwaysVisible = true;

this.listBox2.Size = new System.Drawing.Size(200, 268);

this.listBox2.TabIndex = 5;

this.listBox2.SelectedIndexChanged += new System.EventHandler(this.listBox2_SelectedIndexChanged);

// 

// menuItem7

// 

this.menuItem7.Index = 2;

this.menuItem7.Text = "새로저장";

this.menuItem7.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7_Click);

// 

// Form1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656, 489);

this.Controls.Add(this.groupBox1);

this.Controls.Add(this.richTextBox1);

this.Controls.Add(this.statusBar1);

this.Menu = this.mainMenu1;

this.Name = "Form1";

this.Text = "Form1";

this.groupBox1.ResumeLayout(false);

this.ResumeLayout(false);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Form1());

}

protected override void OnSizeChanged(EventArgs e)

{

this.richTextBox1.Height=this.Height-70;

this.richTextBox1.Width=this.Width;

base.OnSizeChanged (e);

}

private void GetLocalDrives()

{

//현재 컴퓨터의 드라이브를 구한다.

string[] drives=Environment.GetLogicalDrives();

for(int i=0;i<drives.Length;i++)

{

comboBox1.Items.Add(drives[i]);

}

}

 

private void comboBox1_SelectedIndexChanged(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드라이브 아이템을 선택할 경우

//디렉토리 정보를 표시한다.

try

{

string[] directory=

Directory.GetDirectories(comboBox1.SelectedItem.ToString());

for(int i=0;i<directory.Length;i++)

{

listBox1.Items.Add(directory[i]);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private void listBox1_SelectedIndexChanged(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디렉토리 리스트박스를 클릭하면 해당 디렉토리를 보여주고 

//파일 리스트박스에 파일을 표시한다.

try

{

string[] directory=null;

string[] file=null;

if(listBox1.SelectedItem !=null)

{

directory=Directory.GetDirectories(listBox1.SelectedItem.ToString());

file=Directory.GetFiles(listBox1.SelectedItem.ToString());

listBox1.Items.Clear();

for(int i=0;i<directory.Length;i++)

{

listBox1.Items.Add(directory[i]);

}

if(file != null)

{

listBox2.Items.Clear();

for(int i=0;i<file.Length;i++)

{

//파일 추가

listBox2.Items.Add(file[i]);

}

}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private void listBox2_SelectedIndexChanged(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파일 리스트박스를 클릭했을때

//TXT 파일만 읽어들인다.

try

{

if(IsText(listBox2.SelectedItem.ToString()))

{

//만약 txt파일이라면

fileOpened=true;

//파일이 열렸다는 것을 알리고

//파일을 읽어 버퍼에 데이타를 저장한다.

//그리고 리치텍스트박스에 한글로 인코딩해서 표시한다

fileStream=new FileStream(listBox2.SelectedItem.ToString(),FileMode.Open);

buffer=new byte[fileStream.Length];

fileStream.Read(buffer,0,(int)fileStream.Length);

this.richTextBox1.Text=Encoding.GetEncoding("euc-kr").GetString(buffer);

filePath=listBox2.SelectedItem.ToString();

fileStream.Close();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private bool IsText(string filename)

{

//확장자가 txt인지 확인한다.

string judge=filename.Substring(filename.Length-3);

if(judge == "txt")

return true;

return false;

}

 

private void menuItem4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this.Close();

}

 

private void menuItem2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if(DialogResult.OK == openFileDialog1.ShowDialog(this))

{

try

{

if(IsText(openFileDialog1.FileName))

{

//만약 txt파일이라면

fileOpened=true;

//파일이 열렸다는 것을 알리고

//파일을 읽어 버퍼에 데이타를 저장한다.

//그리고 리치텍스트박스에 한글로 인코딩해서 표시한다.

fileStream=new FileStream(openFileDialog1.FileName,FileMode.Open);

buffer=new byte[fileStream.Length];

fileStream.Read(buffer,0,(int)fileStream.Length);

this.richTextBox1.Text=Encoding.GetEncoding("euc-kr").GetString(buffer);

filePath=openFileDialog1.FileName;

fileStream.Close();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

 

private void menuItem3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reamWriter writer;

//여기서는 StreamWriter객체를 이용해서

//텍스트박스의 내용을 저장 한다.

if(fileOpened)

{

writer=new StreamWriter(filePath);

writer.Write(this.richTextBox1.Text);

writer.Close();

}

else

{

if(DialogResult.OK==saveFileDialog1.ShowDialog(this))

{

//파일 다이얼로그를 열어 저장할 위치와

//파일명을 받는다.

writer=new StreamWriter(saveFileDialog1.FileName);

writer.Write(this.richTextBox1.Text);

writer.Close();

}

}

}

 

private void menuItem7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reamWriter writer;

if(DialogResult.OK==saveFileDialog1.ShowDialog(this))

{

//파일 다이얼로그를 열어 저장할 위치와

//파일명을 받는다.

writer=new StreamWriter(saveFileDialog1.FileName);

writer.Write(this.richTextBox1.Text);

writer.Close();

}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제목
태그 쓰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