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시아평생교육원

소프트웨어자료실

Naver 자동완성 검색어 프로그램.PNG

 

자동완성 기능이란 다수의 네티즌들이 특정 키워드를 검색했을때 앞에 부부만 검색해도

바로 그밑에 자동완성으로 해당 키워드가 완성되는 기능입니다.

검색창에서 바로 상호를 노출할수있으므로 확실한

광고효과를 체험할수 있습니다.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rawing;

 

namespace HelloWolrd

{

public class HandMadeClass:System.Windows.Forms.Form

{

//컴포넌트 추가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bHelloWorld;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ShowMsg;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Exit;

 

public HandMadeClass()

{

// 객체 생성

this.lbHelloWorld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btnShowMsg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this.btnExit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 현재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의미

this.Text="Hello World";

 

// 라벨의 위치 설정

lbHelloWorld.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0,10);

// 발벨의 텍스트 설정

lbHelloWorld.Text = "";

// AutoSize가 true면 라벨의 크기가 텍스트 크기에 따라 변경

lbHelloWorld.AutoSize = true;

 

// 버튼의 위치 설정

btnShowMsg.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90,100);

// 버튼의 텍스트 설정

btnShowMsg.Text = "&Show Message";

// 버튼의 크기 설정

btnShowMsg.Size = new System.Drawing.Size(120,25);

 

// 버튼의 위치 설정

btnExit.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80,210);

// 버튼의 텍스트 설정

btnExit.Text = "E&xit";

// 버튼의 그기 설정

btnExit.Size = new System.Drawing.Size(80,25);

 

// 이벤트 처리기 호출

btnExit.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Exit_Click);

btnShowMsg.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ShowMsg_Click);

 

// 폼에 컨포넌트를 추가

this.Controls.Add(this.btnExit);

this.Controls.Add(this.btnShowMsg);

this.Controls.Add(this.lbHelloWorld);

}

public static void Main()

{

// 어프리케이션을 실행

Application.Run(new HandMadeClass());

}

 

protected void btnExit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Application.Exit();

}

 

protected void btnShowMsg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 라벨의 텍스트에 "Hello World"라는 문자열을 삽입

lbHelloWorld.Text = "Hello Wolrd";

// 메시지 박스를 보여줌

MessageBox.Show("Hello World", "Button Click");

// 메시지 박스가 닫히면 라벨의 텍스트를 지움

lbHelloWorld.Text = "";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

 

namespace 예제_2_Window_form_event_

{

/// <summary>

/// Form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public class UseIDE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ShowMsg;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Exit;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bHelloWorld;

/// <summary>

/// 필수 디자이너 변수입니다.

/// </summary>

private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components = null;

 

public UseIDE()

{

//

// Windows Form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합니다.

//

InitializeComponent();

 

//

// TODO: InitializeComponent를 호출한 다음 생성자 코드를 추가합니다.

//

}

 

/// <summary>

///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

/// </summary>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bool disposing )

{

if( disposing )

{

if (components != null) 

{

components.Dispose();

}

}

base.Dispose( disposing );

}

 

#region Windows Form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 <summary>

///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

///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 </summary>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btnShowMsg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this.btnExit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this.lbHelloWorld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SuspendLayout();

// 

// btnShowMsg

// 

this.btnShowMsg.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90, 100);

this.btnShowMsg.Name = "btnShowMsg";

this.btnShowMsg.Size = new System.Drawing.Size(120, 25);

this.btnShowMsg.TabIndex = 0;

this.btnShowMsg.Text = "&Show Message";

this.btnShowMsg.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ShowMsg_Click);

// 

// btnExit

// 

this.btnExit.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80, 210);

this.btnExit.Name = "btnExit";

this.btnExit.Size = new System.Drawing.Size(90, 25);

this.btnExit.TabIndex = 1;

this.btnExit.Text = "E&xit";

this.btnExit.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Exit_Click);

// 

// lbHelloWorld

// 

this.lbHelloWorld.AutoSize = true;

this.lbHelloWorld.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0, 10);

this.lbHelloWorld.Name = "lbHelloWorld";

this.lbHelloWorld.Size = new System.Drawing.Size(0, 17);

this.lbHelloWorld.TabIndex = 2;

this.lbHelloWorld.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lbHelloWorld_Click);

// 

// UseIDE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292, 266);

this.Controls.Add(this.lbHelloWorld);

this.Controls.Add(this.btnExit);

this.Controls.Add(this.btnShowMsg);

this.Name = "UseIDE";

this.StartPosition = System.Windows.Forms.FormStartPosition.CenterScreen;

this.Text = "Hello World";

this.ResumeLayout(false);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hread]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UseIDE());

}

 

private void lbHelloWorld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

 

private void btnExit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Application.Exit();

}

 

private void btnShowMsg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lbHelloWorld.Text = "Hello World";

MessageBox.Show("Hello World", "Button Click");

lbHelloWorld.Text = "";

}

}

}

 

제목
태그 쓰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