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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프트웨어자료실

키워드 고객정보 수집 프로그램.PNG

키워드를 검색한 모든 사람을 모아주는 수집 프로그램입니다.

키워드를 검색한 사용자들을 실시간 수집하여

강력한 타겟고객을 확보할수있는 프로그램입니다.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rawing;

 

namespace HelloWolrd

{

public class HandMadeClass:System.Windows.Forms.Form

{

//컴포넌트 추가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bHelloWorld;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ShowMsg;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Exit;

 

public HandMadeClass()

{

// 객체 생성

this.lbHelloWorld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btnShowMsg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this.btnExit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 현재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의미

this.Text="Hello World";

 

// 라벨의 위치 설정

lbHelloWorld.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0,10);

// 발벨의 텍스트 설정

lbHelloWorld.Text = "";

// AutoSize가 true면 라벨의 크기가 텍스트 크기에 따라 변경

lbHelloWorld.AutoSize = true;

 

// 버튼의 위치 설정

btnShowMsg.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90,100);

// 버튼의 텍스트 설정

btnShowMsg.Text = "&Show Message";

// 버튼의 크기 설정

btnShowMsg.Size = new System.Drawing.Size(120,25);

 

// 버튼의 위치 설정

btnExit.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80,210);

// 버튼의 텍스트 설정

btnExit.Text = "E&xit";

// 버튼의 그기 설정

btnExit.Size = new System.Drawing.Size(80,25);

 

// 이벤트 처리기 호출

btnExit.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Exit_Click);

btnShowMsg.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ShowMsg_Click);

 

// 폼에 컨포넌트를 추가

this.Controls.Add(this.btnExit);

this.Controls.Add(this.btnShowMsg);

this.Controls.Add(this.lbHelloWorld);

}

public static void Main()

{

// 어프리케이션을 실행

Application.Run(new HandMadeClass());

}

 

protected void btnExit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Application.Exit();

}

 

protected void btnShowMsg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 라벨의 텍스트에 "Hello World"라는 문자열을 삽입

lbHelloWorld.Text = "Hello Wolrd";

// 메시지 박스를 보여줌

MessageBox.Show("Hello World", "Button Click");

// 메시지 박스가 닫히면 라벨의 텍스트를 지움

lbHelloWorld.Text = "";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

 

namespace 예제_2_Window_form_event_

{

/// <summary>

/// Form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public class UseIDE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ShowMsg;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Exit;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bHelloWorld;

/// <summary>

/// 필수 디자이너 변수입니다.

/// </summary>

private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components = null;

 

public UseIDE()

{

//

// Windows Form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합니다.

//

InitializeComponent();

 

//

// TODO: InitializeComponent를 호출한 다음 생성자 코드를 추가합니다.

//

}

 

/// <summary>

///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

/// </summary>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bool disposing )

{

if( disposing )

{

if (components != null) 

{

components.Dispose();

}

}

base.Dispose( disposing );

}

 

#region Windows Form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 <summary>

///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

///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 </summary>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btnShowMsg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this.btnExit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this.lbHelloWorld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SuspendLayout();

// 

// btnShowMsg

// 

this.btnShowMsg.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90, 100);

this.btnShowMsg.Name = "btnShowMsg";

this.btnShowMsg.Size = new System.Drawing.Size(120, 25);

this.btnShowMsg.TabIndex = 0;

this.btnShowMsg.Text = "&Show Message";

this.btnShowMsg.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ShowMsg_Click);

// 

// btnExit

// 

this.btnExit.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80, 210);

this.btnExit.Name = "btnExit";

this.btnExit.Size = new System.Drawing.Size(90, 25);

this.btnExit.TabIndex = 1;

this.btnExit.Text = "E&xit";

this.btnExit.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Exit_Click);

// 

// lbHelloWorld

// 

this.lbHelloWorld.AutoSize = true;

this.lbHelloWorld.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0, 10);

this.lbHelloWorld.Name = "lbHelloWorld";

this.lbHelloWorld.Size = new System.Drawing.Size(0, 17);

this.lbHelloWorld.TabIndex = 2;

this.lbHelloWorld.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lbHelloWorld_Click);

// 

// UseIDE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292, 266);

this.Controls.Add(this.lbHelloWorld);

this.Controls.Add(this.btnExit);

this.Controls.Add(this.btnShowMsg);

this.Name = "UseIDE";

this.StartPosition = System.Windows.Forms.FormStartPosition.CenterScreen;

this.Text = "Hello World";

this.ResumeLayout(false);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hread]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UseIDE());

}

 

private void lbHelloWorld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

 

private void btnExit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Application.Exit();

}

 

private void btnShowMsg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lbHelloWorld.Text = "Hello World";

MessageBox.Show("Hello World", "Button Click");

lbHelloWorld.Text = "";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

using System.IO;

using System.Text;

 

namespace Stream

{

/// <summary>

/// Form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public class Form1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ystem.Windows.Forms.MainMenu mainMenu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2;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3;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4;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5;

private System.Windows.Forms.StatusBar statusBar1;

private System.Windows.Forms.RichTextBox richText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GroupBox group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ComboBox combo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1;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2;

private System.Windows.Forms.ListBox list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abel3;

private System.Windows.Forms.ListBox listBox2;

private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openFileDialog1;

/// <summary>

/// 필수 디자이너 변수입니다.

/// </summary>

private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components = null;

public FileStream fileStream;

public byte[] buffer;

public bool fileOpened;

private System.Windows.Forms.SaveFileDialog saveFileDialog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7;

public string filePath;

public Form1()

{

//

// Windows Form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합니다.

//

InitializeComponent();

 

//

// TODO: InitializeComponent를 호출한 다음 생성자 코드를 추가합니다.

//

this.GetLocalDrives();

 

}

 

/// <summary>

///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

/// </summary>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bool disposing )

{

if( disposing )

{

if (components != null) 

{

components.Dispose();

}

}

base.Dispose( disposing );

}

 

#region Windows Form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 <summary>

///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

///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 </summary>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mainMenu1 = new System.Windows.Forms.MainMenu();

this.menuItem1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2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3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4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5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statusBar1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

this.richTextBox1 = new System.Windows.Forms.RichTextBox();

this.groupBox1 = new System.Windows.Forms.GroupBox();

this.comboBox1 = new System.Windows.Forms.ComboBox();

this.label1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label2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listBox1 = new System.Windows.Forms.ListBox();

this.label3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listBox2 = new System.Windows.Forms.ListBox();

this.openFileDialog1 = new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this.saveFileDialog1 = new System.Windows.Forms.SaveFileDialog();

this.menuItem7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groupBox1.SuspendLayout();

this.SuspendLayout();

// 

// mainMenu1

// 

this.mainMenu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1});

// 

// menuItem1

// 

this.menuItem1.Index = 0;

this.menuItem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2,

  this.menuItem3,

  this.menuItem7,

  this.menuItem5,

  this.menuItem4});

this.menuItem1.Text = "파일";

// 

// menuItem2

// 

this.menuItem2.Index = 0;

this.menuItem2.Text = "열기";

this.menuItem2.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2_Click);

// 

// menuItem3

// 

this.menuItem3.Index = 1;

this.menuItem3.Text = "저장";

this.menuItem3.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3_Click);

// 

// menuItem4

// 

this.menuItem4.Index = 4;

this.menuItem4.Text = "종료";

this.menuItem4.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4_Click);

// 

// menuItem5

// 

this.menuItem5.Index = 3;

this.menuItem5.Text = "-";

// 

// statusBar1

// 

this.status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467);

this.statusBar1.Name = "statusBar1";

this.status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656, 22);

this.statusBar1.TabIndex = 0;

this.statusBar1.Text = "간단한 메모장입니다.";

// 

// richTextBox1

// 

this.richText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216, 5);

this.richTextBox1.Name = "richTextBox1";

this.richText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440, 300);

this.richTextBox1.TabIndex = 1;

this.richTextBox1.Text = "";

// 

// groupBox1

//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istBox2);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abel3);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istBox1);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abel2);

this.groupBox1.Controls.Add(this.label1);

this.groupBox1.Controls.Add(this.comboBox1);

this.group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0);

this.groupBox1.Name = "groupBox1";

this.group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216, 472);

this.groupBox1.TabIndex = 2;

this.groupBox1.TabStop = false;

// 

// comboBox1

// 

this.combo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40);

this.comboBox1.Name = "comboBox1";

this.combo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200, 20);

this.comboBox1.TabIndex = 0;

this.comboBox1.SelectedIndexChanged += new System.EventHandler(this.comboBox1_SelectedIndexChanged);

// 

// label1

// 

this.label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24);

this.label1.Name = "label1";

this.label1.Size = new System.Drawing.Size(64, 15);

this.label1.TabIndex = 1;

this.label1.Text = "드라이브";

// 

// label2

// 

this.label2.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64);

this.label2.Name = "label2";

this.label2.Size = new System.Drawing.Size(64, 16);

this.label2.TabIndex = 2;

this.label2.Text = "디렉토리";

// 

// listBox1

// 

this.listBox1.HorizontalScrollbar = true;

this.listBox1.ItemHeight = 12;

this.list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80);

this.listBox1.Name = "listBox1";

this.listBox1.ScrollAlwaysVisible = true;

this.list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200, 100);

this.listBox1.TabIndex = 3;

this.listBox1.SelectedIndexChanged += new System.EventHandler(this.listBox1_SelectedIndexChanged);

// 

// label3

// 

this.label3.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184);

this.label3.Name = "label3";

this.label3.Size = new System.Drawing.Size(64, 16);

this.label3.TabIndex = 4;

this.label3.Text = "파일";

// 

// listBox2

// 

this.listBox2.HorizontalScrollbar = true;

this.listBox2.ItemHeight = 12;

this.listBox2.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8, 200);

this.listBox2.Name = "listBox2";

this.listBox2.ScrollAlwaysVisible = true;

this.listBox2.Size = new System.Drawing.Size(200, 268);

this.listBox2.TabIndex = 5;

this.listBox2.SelectedIndexChanged += new System.EventHandler(this.listBox2_SelectedIndexChanged);

// 

// menuItem7

// 

this.menuItem7.Index = 2;

this.menuItem7.Text = "새로저장";

this.menuItem7.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7_Click);

// 

// Form1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656, 489);

this.Controls.Add(this.groupBox1);

this.Controls.Add(this.richTextBox1);

this.Controls.Add(this.statusBar1);

this.Menu = this.mainMenu1;

this.Name = "Form1";

this.Text = "Form1";

this.groupBox1.ResumeLayout(false);

this.ResumeLayout(false);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Form1());

}

protected override void OnSizeChanged(EventArgs e)

{

this.richTextBox1.Height=this.Height-70;

this.richTextBox1.Width=this.Width;

base.OnSizeChanged (e);

}

private void GetLocalDrives()

{

//현재 컴퓨터의 드라이브를 구한다.

string[] drives=Environment.GetLogicalDrives();

for(int i=0;i<drives.Length;i++)

{

comboBox1.Items.Add(drives[i]);

}

}

 

private void comboBox1_SelectedIndexChanged(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드라이브 아이템을 선택할 경우

//디렉토리 정보를 표시한다.

try

{

string[] directory=

Directory.GetDirectories(comboBox1.SelectedItem.ToString());

for(int i=0;i<directory.Length;i++)

{

listBox1.Items.Add(directory[i]);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private void listBox1_SelectedIndexChanged(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디렉토리 리스트박스를 클릭하면 해당 디렉토리를 보여주고 

//파일 리스트박스에 파일을 표시한다.

try

{

string[] directory=null;

string[] file=null;

if(listBox1.SelectedItem !=null)

{

directory=Directory.GetDirectories(listBox1.SelectedItem.ToString());

file=Directory.GetFiles(listBox1.SelectedItem.ToString());

listBox1.Items.Clear();

for(int i=0;i<directory.Length;i++)

{

listBox1.Items.Add(directory[i]);

}

if(file != null)

{

listBox2.Items.Clear();

for(int i=0;i<file.Length;i++)

{

//파일 추가

listBox2.Items.Add(file[i]);

}

}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private void listBox2_SelectedIndexChanged(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파일 리스트박스를 클릭했을때

//TXT 파일만 읽어들인다.

try

{

if(IsText(listBox2.SelectedItem.ToString()))

{

//만약 txt파일이라면

fileOpened=true;

//파일이 열렸다는 것을 알리고

//파일을 읽어 버퍼에 데이타를 저장한다.

//그리고 리치텍스트박스에 한글로 인코딩해서 표시한다

fileStream=new FileStream(listBox2.SelectedItem.ToString(),FileMode.Open);

buffer=new byte[fileStream.Length];

fileStream.Read(buffer,0,(int)fileStream.Length);

this.richTextBox1.Text=Encoding.GetEncoding("euc-kr").GetString(buffer);

filePath=listBox2.SelectedItem.ToString();

fileStream.Close();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private bool IsText(string filename)

{

//확장자가 txt인지 확인한다.

string judge=filename.Substring(filename.Length-3);

if(judge == "txt")

return true;

return false;

}

 

private void menuItem4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this.Close();

}

 

private void menuItem2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if(DialogResult.OK == openFileDialog1.ShowDialog(this))

{

try

{

if(IsText(openFileDialog1.FileName))

{

//만약 txt파일이라면

fileOpened=true;

//파일이 열렸다는 것을 알리고

//파일을 읽어 버퍼에 데이타를 저장한다.

//그리고 리치텍스트박스에 한글로 인코딩해서 표시한다.

fileStream=new FileStream(openFileDialog1.FileName,FileMode.Open);

buffer=new byte[fileStream.Length];

fileStream.Read(buffer,0,(int)fileStream.Length);

this.richTextBox1.Text=Encoding.GetEncoding("euc-kr").GetString(buffer);

filePath=openFileDialog1.FileName;

fileStream.Close();

}

}

catch(System.IO.IOException io)

{

Console.WriteLine(io.ToString());

}

}

}

 

private void menuItem3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reamWriter writer;

//여기서는 StreamWriter객체를 이용해서

//텍스트박스의 내용을 저장 한다.

if(fileOpened)

{

writer=new StreamWriter(filePath);

writer.Write(this.richTextBox1.Text);

writer.Close();

}

else

{

if(DialogResult.OK==saveFileDialog1.ShowDialog(this))

{

//파일 다이얼로그를 열어 저장할 위치와

//파일명을 받는다.

writer=new StreamWriter(saveFileDialog1.FileName);

writer.Write(this.richTextBox1.Text);

writer.Close();

}

}

}

 

private void menuItem7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StreamWriter writer;

if(DialogResult.OK==saveFileDialog1.ShowDialog(this))

{

//파일 다이얼로그를 열어 저장할 위치와

//파일명을 받는다.

writer=new StreamWriter(saveFileDialog1.FileName);

writer.Write(this.richTextBox1.Text);

writer.Close();

}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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