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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평생교육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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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겟고객 빅데이터를 수집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키워드 검색자와 카페회원의 연락처 및 지역 정보까지 

수집할수 있는 최고의 수집 프로그램입니다.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Windows.Forms;

 

namespace Form

{

class Class1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Button buttonOne;

private TextBox textBoxOne;

private TextBox textBoxTwo;

private TextBox textBoxThree;

private ListBox listBox;

private GroupBox groupBox;

 

public Class1()

{

this.Text="Windows Form Example(홍길동)";

Init();

}

 

public void Init()

{

buttonOne=new Button();

buttonOne.Text="안녕하세요.";

buttonOne.Left=200;

buttonOne.Top=30;

buttonOne.Width=150;

buttonOne.Enabled=false;

buttonOne.Click+=new EventHandler(buttonOne_Click);

 

textBoxOne=new TextBox();

textBoxOne.Left=30;

textBoxOne.Top=30;

textBoxOne.Text="이름을 입력하시오";

textBoxOne.Width=150;

textBoxOne.TextChanged+=new EventHandler(textBoxOne_TextChanged);

 

textBoxTwo=new TextBox();

textBoxTwo.Left=30;

textBoxTwo.Top=90;

textBoxTwo.Text="나이를 입력하시오";

textBoxTwo.Width=150;

 

textBoxThree=new TextBox();

textBoxThree.Left=30;

textBoxThree.Top=150;

textBoxThree.Text="직업을 입력하시오";

textBoxThree.Width=150;

 

listBox=new ListBox();

listBox.Left=30;

listBox.Top=30;

listBox.Width=250;

listBox.Height=150;

 

groupBox=new GroupBox();

groupBox.Left=30;

groupBox.Top=170;

groupBox.Width=320;

groupBox.Height=200;

 

this.Width=400;

this.Height=400;

 

this.Controls.Add(buttonOne);

this.Controls.Add(textBoxOne);

this.Controls.Add(textBoxTwo);

this.Controls.Add(textBoxThree);

groupBox.Controls.Add(listBox);

this.Controls.Add(groupBox);

}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ystem.Windows.Forms.Application.Run(new Class1());

}

 

private void buttonOne_Click(object sender, EventArgs e)

{

string msg=textBoxOne.Text+","+textBoxTwo.Text+","+textBoxThree.Text;

listBox.Items.Add(msg);

}

 

private void textBoxOne_TextChanged(object sender, EventArgs e)

{

buttonOne.Enabled=true;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Drawing;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mponentModel;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ata;

 

namespace Chapter10_2

{

/// <summary>

/// Form1에 대한 요약 설명입니다.

/// </summary>

public class Form1 : System.Windows.Forms.Form

{

private System.Windows.Forms.MainMenu mainMenu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1;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2;

private System.Windows.Forms.MenuItem menuItem3;

private System.Windows.Forms.StatusBar statusBar1;

private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statusBarPanel1;

private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statusBarPanel2;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 toolBar1;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1;

private System.Windows.Forms.PictureBox pictureBox1;

private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openFileDialog1;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2;

private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oolBarButton3;

private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openFileDialog2;

private System.Windows.Forms.ImageList imageList1;

private System.ComponentModel.IContainer components;

 

public Form1()

{

//

// Windows Form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합니다.

//

InitializeComponent();

 

//

// TODO: InitializeComponent를 호출한 다음 생성자 코드를 추가합니다.

//

}

 

/// <summary>

///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

/// </summary>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 bool disposing )

{

if( disposing )

{

if (components != null) 

{

components.Dispose();

}

}

base.Dispose( disposing );

}

 

#region Windows Form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 <summary>

///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

///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십시오.

/// </summary>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

{

this.components = new System.ComponentModel.Container();

System.Resources.ResourceManager resources = new System.Resources.ResourceManager(typeof(Form1));

this.mainMenu1 = new System.Windows.Forms.MainMenu();

this.menuItem1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2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menuItem3 = 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this.statusBar1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

this.statusBarPanel1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this.statusBarPanel2 = 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this.toolBar1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

this.toolBarButton1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3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toolBarButton2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this.pictureBox1 = new System.Windows.Forms.PictureBox();

this.openFileDialog1 = new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this.openFileDialog2 = new System.Windows.Forms.OpenFileDialog();

this.imageList1 = new System.Windows.Forms.ImageList(this.components);

((System.ComponentModel.ISupportInitialize)(this.statusBarPanel1)).BeginInit();

((System.ComponentModel.ISupportInitialize)(this.statusBarPanel2)).BeginInit();

this.SuspendLayout();

// 

// mainMenu1

// 

this.mainMenu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1});

// 

// menuItem1

// 

this.menuItem1.Index = 0;

this.menuItem1.MenuItem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MenuItem[] {

  this.menuItem2,

  this.menuItem3});

this.menuItem1.Text = "파일";

// 

// menuItem2

// 

this.menuItem2.Index = 0;

this.menuItem2.Text = "열기";

this.menuItem2.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2_Click);

// 

// menuItem3

// 

this.menuItem3.Index = 1;

this.menuItem3.Text = "종료";

this.menuItem3.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menuItem3_Click);

// 

// statusBar1

// 

this.status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375);

this.statusBar1.Name = "statusBar1";

this.statusBar1.Panel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StatusBarPanel[] {

  this.statusBarPanel1,

  this.statusBarPanel2});

this.status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520, 22);

this.statusBar1.TabIndex = 0;

this.statusBar1.Text = "간단한 이미지뷰어입니다.";

// 

// statusBarPanel1

// 

this.statusBarPanel1.Text = "statusBarPanel1";

// 

// statusBarPanel2

// 

this.statusBarPanel2.Text = "statusBarPanel2";

// 

// toolBar1

// 

this.toolBar1.Buttons.AddRange(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 {

this.toolBarButton1,

this.toolBarButton3,

this.toolBarButton2});

this.toolBar1.DropDownArrows = true;

this.toolBar1.ImageList = this.imageList1;

this.toolBar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0);

this.toolBar1.Name = "toolBar1";

this.toolBar1.ShowToolTips = true;

this.toolBar1.Size = new System.Drawing.Size(520, 41);

this.toolBar1.TabIndex = 1;

this.toolBar1.ButtonClick += new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ClickEventHandler(this.toolBar1_ButtonClick);

// 

// toolBarButton1

// 

this.toolBarButton1.ImageIndex = 0;

this.toolBarButton1.Text = "열기";

// 

// toolBarButton3

// 

this.toolBarButton3.Style =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Style.Separator;

// 

// toolBarButton2

// 

this.toolBarButton2.ImageIndex = 1;

this.toolBarButton2.Text = "전체화면";

// 

// pictureBox1

// 

this.pictureBox1.BackColor = System.Drawing.SystemColors.ControlText;

this.pictureBox1.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0, 48);

this.pictureBox1.Name = "pictureBox1";

this.pictureBox1.Size = new System.Drawing.Size(520, 328);

this.pictureBox1.SizeMode = System.Windows.Forms.PictureBoxSizeMode.StretchImage;

this.pictureBox1.TabIndex = 2;

this.pictureBox1.TabStop = false;

this.pictureBox1.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pictureBox1_Click);

// 

// imageList1

// 

this.imageList1.ImageSize = new System.Drawing.Size(16, 16);

this.imageList1.ImageStream = ((System.Windows.Forms.ImageListStreamer)(resources.GetObject("imageList1.ImageStream")));

this.imageList1.TransparentColor = System.Drawing.Color.Transparent;

// 

// Form1

// 

this.AutoScaleBaseSize = new System.Drawing.Size(6, 14);

this.ClientSize = new System.Drawing.Size(520, 397);

this.Controls.Add(this.pictureBox1);

this.Controls.Add(this.toolBar1);

this.Controls.Add(this.statusBar1);

this.Menu = this.mainMenu1;

this.Name = "Form1";

this.Text = "Form1";

((System.ComponentModel.ISupportInitialize)(this.statusBarPanel1)).EndInit();

((System.ComponentModel.ISupportInitialize)(this.statusBarPanel2)).EndInit();

this.ResumeLayout(false);

 

}

#endregion

 

/// <summary>

/// 해당 응용 프로그램의 주 진입점입니다.

/// </summary>

[STAThread]

static void Main() 

{

Application.Run(new Form1());

}

 

private void OpenFile()

{

 

if(DialogResult.OK==openFileDialog1.ShowDialog(this))

{

pictureBox1.Image=new Bitmap(openFileDialog1.FileName);

}

 

 

}

 

private void toolBar1_ButtonClick(object sender, System.Windows.Forms.ToolBarButtonClickEventArgs e)

{

if(e.Button.Text=="열기")

OpenFile();

else if(e.Button.Text=="전체화면")

FullScreen();

 

}

 

private void FullScreen()

{

int Height,Width;

Height=SystemInformation.WorkingArea.Height;

Width=SystemInformation.WorkingArea.Width;

this.SetDesktopLocation(0,0);

this.SetClientSizeCore(Width,Height);

this.pictureBox1.Height=Height;

this.pictureBox1.Width=Width;

this.pictureBox1.SizeMode=PictureBoxSizeMode.StretchImage;

}

 

private void menuItem2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OpenFile();

}

 

private void menuItem3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this.Close();

}

 

private void pictureBox1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FullScreen();

}

}

}

 

 

 

========================================================================

using System.Reflection;

using System.Runtime.CompilerServices;

 

//

//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 제어됩니다. 

//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

// 이 특성 값을 변경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Title("")]

[assembly: AssemblyDescription("")]

[assembly: AssemblyConfiguration("")]

[assembly: AssemblyCompany("")]

[assembly: AssemblyProduct("")]

[assembly: AssemblyCopyright("")]

[assembly: AssemblyTrademark("")]

[assembly: AssemblyCulture("")]

 

//

//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

//

//      주 버전

//      부 버전 

//      빌드 번호

//      수정 번호

//

//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 아래와 같이 '*'를 사용하여 수정 번호 및 빌드 번호가 자동으로 지정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assembly: AssemblyVersion("1.0.*")]

 

//

// 어셈블리에 서명하려면 사용할 키를 지정해야 합니다. 어셈블리 서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 서명하는 데 사용할 키를 제어하려면 아래 특성을 사용합니다. 

//

// 참고: 

//   (*) 키를 지정하지 않으면 어셈블리에 서명할 수 없습니다.

//   (*) KeyName은

//       사용자 컴퓨터의 CSP(암호화 서비스 공급자)에

//        설치되어 있는 키를 참조하고 KeyFile은 키가 포함된 파일을

//        참조합니다.

//   (*) KeyFile과 KeyName 값을 모두 지정하면 

//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가 발생합니다.

//       (1) CSP에 KeyName이 있으면 해당 키가 사용됩니다.

//       (2) KeyName은 없고, KeyFile이 있으면 

//           KeyFile의 키가 CSP에 설치되어 사용됩니다.

//   (*) sn.exe(강력한 이름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KeyFile을 만들 수 있습니다.

//        KeyFile을 지정하는 경우

//       KeyFile의 위치는 %Project Directory%\obj\<configuration>의 프로젝트 출력 디렉터리 위치를 기준으로 하는 상대 위치이어야 합니다.

//       예를 들어, KeyFile이 프로젝트 디렉터리에 있는 경우

//       AssemblyKeyFile 특성을 

//       [assembly: AssemblyKeyFile("..\\..\\mykey.snk")]로 지정합니다.

//   (*) 서명 연기는 고급 옵션입니다.

//       이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NET Framework 설명서를 참조하십시오.

//

[assembly: AssemblyDelaySign(false)]

[assembly: AssemblyKeyFile("")]

[assembly: AssemblyKeyName("")]

 

 

 

========================================================================

using System;

using System.Windows.Forms;

using System.Drawing;

 

namespace HelloWolrd

{

public class HandMadeClass:System.Windows.Forms.Form

{

//컴포넌트 추가

private System.Windows.Forms.Label lbHelloWorld;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ShowMsg;

private System.Windows.Forms.Button btnExit;

 

public HandMadeClass()

{

// 객체 생성

this.lbHelloWorld = new System.Windows.Forms.Label();

this.btnShowMsg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this.btnExit = new System.Windows.Forms.Button();

 

// 현재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의미

this.Text="Hello World";

 

// 라벨의 위치 설정

lbHelloWorld.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0,10);

// 발벨의 텍스트 설정

lbHelloWorld.Text = "";

// AutoSize가 true면 라벨의 크기가 텍스트 크기에 따라 변경

lbHelloWorld.AutoSize = true;

 

// 버튼의 위치 설정

btnShowMsg.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90,100);

// 버튼의 텍스트 설정

btnShowMsg.Text = "&Show Message";

// 버튼의 크기 설정

btnShowMsg.Size = new System.Drawing.Size(120,25);

 

// 버튼의 위치 설정

btnExit.Location = new System.Drawing.Point(180,210);

// 버튼의 텍스트 설정

btnExit.Text = "E&xit";

// 버튼의 그기 설정

btnExit.Size = new System.Drawing.Size(80,25);

 

// 이벤트 처리기 호출

btnExit.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Exit_Click);

btnShowMsg.Click += new System.EventHandler(this.btnShowMsg_Click);

 

// 폼에 컨포넌트를 추가

this.Controls.Add(this.btnExit);

this.Controls.Add(this.btnShowMsg);

this.Controls.Add(this.lbHelloWorld);

}

public static void Main()

{

// 어프리케이션을 실행

Application.Run(new HandMadeClass());

}

 

protected void btnExit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Application.Exit();

}

 

protected void btnShowMsg_Click(object sender, System.EventArgs e)

{

// 라벨의 텍스트에 "Hello World"라는 문자열을 삽입

lbHelloWorld.Text = "Hello Wolrd";

// 메시지 박스를 보여줌

MessageBox.Show("Hello World", "Button Click");

// 메시지 박스가 닫히면 라벨의 텍스트를 지움

lbHelloWorld.Text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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